2020년 01월호 구매하기
한방 다이어트 붓기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인기↑
한방 다이어트 붓기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인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5.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중반 직장인 여성 K씨는 언제나 자신의 몸매가 너무 통통한 것 같아서 불만이었다.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어서 다이어트 식품과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약 등을 복용해보기도 하고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은 다 시도해보았으나 결국 실패로 끝났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A씨는 소위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다. 날씬한 몸매는 A씨에게 정말 꿈일 뿐 인걸까? 그러던 중 A씨는 잘 붓는 체질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는 한방차에 대해 알게 됐다. 바로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다.

우연히 검색으로 들어가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몸매에 좋은 차, 피부에 좋은 차 등 여러 종류의 차들이 내가 개선하고 싶은 부위에 따라 나누어져 있었다. A씨는 속는 셈 치고 피부에 좋은 차와 몸매에 좋은 차를 주문해 꾸준히 물 대신 끓여서 복용하였다. 결과는 대 성공이었다. 처음에는 이뇨작용이 너무 활발해져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어 불편했으나 그 덕에 노폐물이 많이 빠져나가서 여드름과 아토피가 있었던 피부도 좋아지고 덩달아 붓는 일이 줄어들었다.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이었지만 건강차를 마시고 나선 저절로 다이어트 효과를 본 셈이었다. A씨는 친구들에게도 자연과 건강의 한방차를 권하기 시작했다.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몸에 좋은 농산물로 만든 건강차로 내가 원하는 곳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약과 달리 체질에 영향을 받지도 않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또 권할 수 있다. 세트로 팔고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분류별로 보면 다이어트 종류에도 단기간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방법,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약, 요가다이어트, 다이어트한약, 한방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 등에도 좋은 상품이 구성 되어있어 편리하게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얼굴붓기, 성형후붓기, 성형후관리, 쌍꺼풀붓기, 하체부종, 부종에좋은음식, 다리붓기, 눈붓기, 붓기에좋은음식, 성형붓기제거, 붓기빼는약, 얼굴부종, 쌍커풀수술붓기, 붓기빠지는약, 호박즙붓기, 붓기에좋은음식, 아토피, 이뇨작용, 여드름, 피부관리, 다리부종 등이 있으며 얼굴붓기빼는법, 호박즙, 다리붓기빼는법, 부종, 눈붓기빼는법, 쌍수붓기빼는법, 붓기빨리빼는법, 얼굴붓기빨리빼는법, 성형붓기빨리빼는법, 붓기빼는차, 부기빼는법 어성초파는곳 등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많다.

특히 피부에 좋은 차 구성에 속한 어성초는 이뇨작용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우리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피부 개선과 부종을 없애는 데도 효과적이다. 평소에 몸이 잘 붓는 체질이라면 오래 서 있거나 성형을 하게 되면 붓기가 더욱 심해지고 잘 빠지지 않을 수 있다. 민간요법에서 좋다고 하는 호박즙을 복용하는 것도 좋지만 팔도약초누리한방차를 마셔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복용 방법 역시 쉬운데 차종류를 몰라도 쉽게 선택이 가능하다. 분류별로 보면 위에좋은차,생강차,천식에좋은차,장에좋은차,신장에좋은차,위에좋은차,장에좋은차,위염에좋은차,고혈압에좋은차,당뇨에좋은차,기관지에좋은차,기관지에좋은음식,치매에좋은차,비염에좋은차,오자차,한방차,건강차,전립선에좋은차,관절에좋은차,뼈에좋은차,관절염에좋은차,류마티스에좋은차,약초,원기회복에좋은음식,출산후좋은음식,피로회복에 좋은차, 위장에좋은차,장에좋은차 등으로 나뉘어 있는 마른 약재로 된 약초 세트를 구입하여 물에 끓인 다음 식수 대신 마시는 방법이다. 취향에 따라 한방 환이나 음료수 팩 등으로 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대로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팔도약초누리건강차 제품은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