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대명리조트 여름성수기 혜택 多, 가족과 함께 여행을
대명리조트 여름성수기 혜택 多, 가족과 함께 여행을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0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많은 이들이 여름휴가를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꼽는다. 하지만 현실은 좀 달라 가족을 위해서 바쁘게 살아가지만 정작 가족이 뒷전인 경우가 많은 추세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족과 보내는 시간은 주말을 포함해도 하루 평균 1시간 11분. 이마저도 식사시간과 가족을 돌보는 시간을 빼면 서로 대화하는 건 고작 9분이다.

일주일에 3, 4번 가족과 함께 식사했다는 비율은 59%로 OECD 평균 78%에 크게 미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아버지와 자녀의 대화 시간은 30분 미만이 42%나 됐고 아예 대화가 없다는 가정도 6.8% 밖에 되지 않는다는 통계다. 부모는 오래 일하고, 자녀들은 입시 경쟁에 오래 책상에 앉아 있다 보니 가족과 시간을 내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내 가족을 위해 내가 더 많이 뛰어야 한다는 압박감 속에 시간은 더 부족해지고, 가족 간의 거리는 더 벌어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현대사회에 중요한 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려고 준비하지만 정신없이 바쁜 일상으로 그마저도 힘들다. 이에 대명리조트가 보다 더 편안하고 효율적인 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특별분양을 실시한다.

대명리조트에서 이번에 출시된 파격 분양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의 출시로 조기마감 될 수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담당장 박일홍 부장은 “높은 고객만족을 위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회원담당제도 관리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며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2015년 6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며 따듯해지며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대명리조트는 전했다. 좀 더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카달로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상담문의 02)2222-5913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