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치솟는 주택가격 신축빌라매매 분양 빌라전문가들이 나선다.
치솟는 주택가격 신축빌라매매 분양 빌라전문가들이 나선다.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5.06.0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국적인 빌라들의 시세를 가장 잘 알고 그에 따른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는 곳이 바로 빌라정보통이다.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대단지 아파트, 토지, 공장 등의 건물에 대한 정보는 일체 제공하지 않고 오직 빌라만을 취급하기로 유명하다.
업계에서 10년 정도의 경력을 보이지만 그가 보유하고 있는 자료는 아마 전국적으로 최고의 정보를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사실 많은 국민들의 꿈인 내 집 마련의 기회는 아파트보다 빌라일 확률이 더 크다 것이 이정현 대표의 말이다.

하지만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단순히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다는 허위 매물들을 보고 헛걸음을 한 이들은부동산 시장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이 있을 수 있다.
이런 부분들을 전국적으로 좀 더 완벽하고 다양한 매물을 제공해 좋은 기억으로 탈바꿈시키고 많은
국민들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돕고자 시작한 것이 바로 빌라정보통 카페이다.
2013년도에 설립된 이 카페는 전국적인 매물과 시장의 흐름을 볼 수 있고 카페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정보가 아닌빌라와 주택구입에서 알아야할 모든 정보들을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초 빌라전문부동산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움직이고 있는 이들은 각 메이트들이 함께 모든 부분들을 동반하고 상담하기에 믿고 맡길 수 있다.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멘토, 메이트들은 부동산에 관련된 지식은 상당히 전문적이고 어렵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빌라나 대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부족한 부분을 도와주고 부동산 초보들을 위해

대출, 세금, 융자 상황 등에 대한 상식과 틀을 잡아주는 조력자 역할을 함께 실행하고 있다.
이미 서울경제TV‘조영구의 트렌드핫 이슈’에 방영된 바 있는 빌라정보통은 서울, 경기, 부천, 인천신축빌라1호선 신축빌라( 개봉역, 오류역, 금천역, 광명역, 석수역, 관악역, 명학역, 금정역, 역곡역, 부천역, 부평역, 중동역, 간석역,도화역, 송내역, 온수역, 소사역, 동암역, 부개역, 주안역, 제물포역),2호선 신축빌라(방배역, 봉천역, 신림역, 대림역, 양천구청역, 신정네거리역, 까치산역),3호선 신축빌라(불광역, 연신내역, 녹번역, 홍제역, 양재역),4호선 신축빌라(창동역, 노원역, 쌍문역, 수유역, 미아역, 상계역, 대야미역, 산본역, 미아삼거리역),5호선 신축빌라(방화역, 개화산역, 송정역, 화곡역, 발산역, 우장산역, 신정역, 목동역),6호선 신축빌라(불광역, 역촌역, 마포구청역, 망원역, 합정역),7호선 신축빌라(도봉산역, 노원역, 중계역, 하계역, 공릉역, 상봉역, 면목역, 사가정역, 장암역, 수락산역, 장승배기역, 보라매역, 상도역, 철산역, 광명사거리역, 천왕역, 춘의역, 신중동역, 상동역, 굴포천역, 삼산체육관역),9호선 신축빌라(개화역, 김포공항역, 증미역, 증촌역, 염창역, 신목동역, 동작역),경의선 신축빌라(파주역, 금촌역, 금릉역, 운정역, 탄현역, 일산역),공항철도 신축빌라(검암역, 계양역),인천1호선 신축빌라(귤현역, 박촌역, 임학역, 계산역, 경인교대역, 작전역, 갈산역, 부평구청역, 부평시장역, 동수역,부평삼거리역, 간석오거리역, 인천신청역, 예술회관역), 현장들을 직접다녀와 검증을 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카페에 게제해 장단점들을 회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신축빌라 정보제공과 특색있는복층신축빌라, 테라스, 2룸, 신혼집, 3룸, 4룸 구조의 신축빌라들을 볼 수 있다.
이정현 대표의 목표는 바로 전국의 아파트 시세를 한눈에 알고 볼 수 있는 시스템을 빌라에 접목시키겠다는 것이다.
그래서 전국적으로 빌라의 건축주, 분양팀들과 연계해 매매에 관해서 전국적인 시세 통계를 잡고자 함이다.
그래서 전문적인 메이트들의 역할을 강조하며 이들의 교육을 위해 빌라전문가 양성교육을 진행하는 것이다.
현재 빌라정보통을 이용하면 메이트들이 신축빌라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사전상담을 통해 고객과 만나빌라의 장점과 단점을 설명하는 빌라투어는 물론 내 집 마련의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 제공되는11단계의 소책자도 무료로 제공해 집을 구매하는데 있어 체크해야하는 사항과 올바른 방법들을 제공하고 있어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언젠가 직접 건축을 해 시공 자재나 과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모든 시공과정들을 제공해투명한 건축시장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하는 이정현 대표는 카페회원들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부동산 시장을 열어가겠다고 하는 그들의 다짐에서 국내부동산 시장의 흐름이 새롭게 바뀔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본다.
한편, 빌라정보통(http://cafe.naver.com/ssvilla)에서 신축빌라 매매가 활발한 지역으로 꼽는 곳은은평구 신축빌라(불광동빌라, 녹번동, 역촌동, 대조동, 구산동, 갈현동, 응암동, 신사동빌라), 강서구 신축빌라(화곡동빌라, 등촌동), 양천구 신축빌라(목동, 신월동, 신정동), 부평동신축빌라, 검암동신축빌라,부천 신축빌라(춘의동, 원미동, 역곡동, 원미동, 심곡동빌라), 구월동신축빌라, 간석동신축빌라,일산 신축빌라(야당동, 덕이동, 탄현동), 내유동, 관산동신축빌라, 성석동신축빌라, 북가좌동신축빌라, 면목동신축빌라, 독산동신축빌라, 시흥동신축빌라, 상도동신축빌라, 사당동신축빌라, 신림동신축빌라, 방학동, 쌍문동신축빌라,창동신축빌라, 공릉동, 상계동신축빌라 지역으로 신축빌라매매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현주 기자
김현주 기자 reporter33@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