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게타!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브랜드시대를 열다.
게타!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브랜드시대를 열다.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6.0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몇년간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인기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불량품질의 제품 구매로 인한 소비자 피해도 날로 커지고 있다. 천연라텍스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합성라텍스였다든지 천연라텍스이긴 하지만 품질 수준이 현저히 떨어지는 등 피해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게타라텍스는 독보적인 품질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브랜드 시대를 열어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 설립된 말레이시의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로 탁월한 품질력과 디자인으로 미국, 독일, 일본, 싱가폴 등 세계 14개국의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그 품질력을 검증 받았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시장에서 게타라텍스의 성장 배경은 크게 세가지로 꼽을 수 있다.

첫째, 게타라텍스는 천연라텍스부터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개발 및 생산 모델로 제품의 완성도가 뛰어나다는 점이다.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게타는 라텍스코어만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OEM 업체와 달리 라텍스코어부터 커버까지 독자적인 모델을 개발해 차별화에 성공하였으며 세계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게타라텍스의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베개를 완성품 모델 그대로 직수입한 것이 한국시장에서의 중요한 성장요인 중 하나이다.

둘째, 국내 가공이 필요없는 100% 정품모델이기 때문에 천연라텍스의 함류량 등을 속을 염려가 없다는 점이다.국내 유통중인 대부분의 라텍스 제품들은 제품 속에 들어가는 라텍스 몸체는 해외에서 수입하고 커버는 국내에서 조립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판매업체의 제품명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정작 중요한 라텍스의 제조사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반면 게타는 100% 말레이시아 본사공장에서 생산된 완성 정품을 수입하기 때문에 일체의 국내가공이 필요없고 수입된 포장상태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또다른 큰 장점이다.

세째, 게타라텍스는 47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품질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다.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품질도 제조사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일 수 밖에 없다. 게타는 1969년부터 47년여간 천연라텍스를 연구 개발해온 천연라텍스 전문기업으로 뛰어난 품질력과 디자인이야말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가장 큰 배경이라고 할 수 있다.
올해로 한국 진출 5년째를 맞는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 게타의 직수입 정품은 공식쇼핑몰(www.gethamall.com) 또는 서울점, 천안점, 청주점, 창원점 4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월에는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매트리스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좋은 조건에 게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제품문의는 1666-5504 전화번호로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