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화성봉담 코오롱하늘채 특가 분양중 3.3㎡당 700만원대 내집마련 꿈 이뤄볼까?
화성봉담 코오롱하늘채 특가 분양중 3.3㎡당 700만원대 내집마련 꿈 이뤄볼까?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8.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집을 마련 하겠다‘ 고 결심한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는 집값대비 전세값의 비중이 70% 이상으로 치닫고 있어서 그런 것인데, 부동산 전문가들은 1.5% 초저금리 시대에 돌입하면서 ‘지금이 집을 사야 될 시기이다.’ 라고 전망하고 있다.

최근들어 이슈가 되고있는 화성봉담 코오롱하늘채는 합리적 공급가는 물론 편리한 교통,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의 관심을 갖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수익형 아파트는 내집마련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1순위 아파트이기도 하기 때문에 수익형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처럼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한 지역은 입주민들이 실제 거주를 하게 되면 편의성을 더 크게 느끼기 때문에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고 또한 중장기적인 경기도 집값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고 전망하고 있다.

봉담 코오롱 하늘채는 실 수요자 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59㎡ 84㎡ 지하1층~지상 29층 11개동. 1140 세대로 구성된다.
봉담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조합설립 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서울, 경기, 인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1주택 소유한 세대주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아파트 공급가는 3.3㎡ 당 700만원대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안에 2017년도 초등학교 신설이 확정 되어 학생들이 산책로를 따라서 안전하게 등교 할 수 있고, 생태체험 학습공원도 조성되어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우수한 환경이 조성된다. 또한 맞벌이 부부를 위한 자녀 보육시설도 생길 예정이며, 도보등교가 가능한 거리에 와우중학교도 배정이 확정되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원활한 관람 및 상담을 위해 담당직원 상담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센터(1566-2658) 홈페이지(http://kolon-bongdam.com)를 통해 예약 및 상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