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여름 힐링여행, 제주 펜션 바당정원 인기!
여름 힐링여행, 제주 펜션 바당정원 인기!
  • 나영수 기자
  • 승인 2015.08.0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찌는 듯 한 폭염과 복잡한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 받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탁 트인 푸른 바다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가 여행객들에게 여름 힐링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그중 제주도에 한경면 판포리에 위치한 제주도 독채펜션 바당정원은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추천하는 제주도펜션으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특히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천혜의 자연환경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바당정원 펜션은 외관에서부터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제주 돌담과 목조건물로 지어진 2층 독채로 아늑한 전원주택과 편안한 카페분위기를 연출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이 이곳이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다.1000평이 넘는 넓은 부지에 잔디정원과 꽃밭이 펼쳐져 있어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야외놀이를 할 수 있고, 개별 야외 테이블에서 바비큐파티를 할 수 있어 편안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함께, 비양도와 저녁노을이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거실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펜션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협재, 금릉 해수욕장의 비경과 아름다운 비양도의 경관을 마주하고 있는 제주도내 최고의 관광명소로 꼽히고 있는 한림공원, 설록차의 모든 것을 체험 할 수 있는 오설록, 미니어처 테마파크인 소인국테마파크, ‘말의 고장’ 제주에서 말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더마파크 등 즐길 거리 또한 다채롭다.

바당정원 제주펜션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에 특화된 펜션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까운 친구와 연인 또는 가족들과 편안히 쉴 수 있어 커플펜션, 가족펜션 개념으로 찾아오시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며 전했다.

제주도펜션 바당정원펜션의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www.jejubadang.co.kr/)와 전화번호 010-2658-7892 를 통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나영수 기자
나영수 기자 reporter66@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