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호 구매하기
방문도로운전연수 ‘런스쿨’, 초보운전자들에게 인기!
방문도로운전연수 ‘런스쿨’, 초보운전자들에게 인기!
  • 나영수 기자
  • 승인 2015.08.1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날씨가 좋아지면서 드라이브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운전면허를 취득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운전자들과, 여성운전자 그리고 면허가 있지만 오랫동안 운전을 하지 않은 장롱면허소지자 들에게 혼자 도로주행을 하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가족들이 나서서 운전연수를 도와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바쁜 일상에 시간과 장소를 맞추는 것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이와 관련 최근 별도의 시간을 내지 않고도 출, 퇴근 시간을 이용하여 방문도로연수를 하는 런스쿨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방문도로운전연수 업체 ‘런스쿨’ 관계자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출, 퇴근 시간을 이용하여 댁에서 회사 또는 회사에서 댁으로 이동 가능하므로 별도의 시간을 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보통반 주말반 속성반 으로 체계적으로 교육일정 및 내용이 잡혀있으며, 운전자가 안심하고 연수를 받을 수 있게 연수용 종합보험이 가입이 돼 있고, 차량 내에 안전장치가 갖추어진 차량으로 유사시 본 학원에서 모두 책임을 보장한다“ 며 밝혔다.

런스쿨에서는 실제 매일 자신이 다니는 도로를 이용해서 실전도로연수를 받는다. 때문에 교육생들은 심리적 안정과 더불어 빠른 도로 적응력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장롱면허운전자와 여성운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은 분명해 보인다.

방문도로연수 런스쿨은 현재 보통반은 2시간 5일교육, 주말반 2시간30분 4일교육, 속성반은 3시간, 3시간, 4시간씩 3일 교육으로 집중교육이 가능하다. 또한 일차별로 교육일정 및 내용이 체계적으로 진행되어 수강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감을 얻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http://www.runschool.biz/) 와 (02-936-6166)를 통해 상담 및 문의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나영수 기자
나영수 기자 reporter66@ilemod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