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저금리가 지속되는 시기, 효율적인 적립식펀드 추천 상품 알아둬야
저금리가 지속되는 시기, 효율적인 적립식펀드 추천 상품 알아둬야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8.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 적금이나 예금만으로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없어진 요즘, 효율적인 투자처로 적립식 펀드 상품이 떠오르고 있다.
요즘처럼 저금리가 지속되는 시기에는 은행의 예금이나 적금만으로는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적립식펀드 추천 상품을 알아두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실제 많은 재무설계사들은 지난 4월 기준 5년 수익률이 무려 394.31%에 이르기도 했을 정도로 엄청난 수익을 내는 경우도 있다고 설명한다.

적립식펀드란 말 그대로 일정한 기간 동안 금액을 정해놓고 주식이나 펀드 등의 투자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말한다. 기간은 월 단위나 분기 단위 등으로 투자가 가능하다.이는 특히 정기적립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목돈이 없어도 수익을 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매월 고정적인 수익이 들어오는 직장인들의 경우 좋은 투자 상품으로 추천할 수 있다.

다만 적립식펀드 추천 상품은 펀드매니저의 역량에 따라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경우도 있으나, 반대로 손실을 입을 수도 있다.따라서 적립식펀드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수익률을 꼼꼼히 따져보고, 보다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운용회사나 적립식 펀드 상품을 숙련된 재무설계사로부터 추천을 받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적립식 펀드 추천 상품을 알아볼 때는, 시장의 흐름에 역행해 가격이 하락할 때 구입량을 늘려서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투자 능력을 가진 재무설계사를 잘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 ‘KH자산관리법인’에서는 유능한 재무설계사들을 배치, 적립식펀드 추천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익률 비교 등에 대한 무료 재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H자산관리법인 홈페이지 무료 상담센터(http://www.khsmartasset.com/s07/sub03.ph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