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오쎄 이데이몰, 리뉴얼 한 앱 오픈
오쎄 이데이몰, 리뉴얼 한 앱 오픈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8.1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 전문몰이 새로워 진다.

 오쎄의 임신출산 전문 종합인터넷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 모바일 앱이 전격 리뉴얼 오픈되었다. 한층 새로워진 오쎄 이데이몰 앱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오쎄 이데이몰 앱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8월 10일에는 안드로이드 OS가 먼저 리뉴얼 오픈되었으며 아이폰 OS는 근일 오픈될 예정이다.

오쎄(이데이몰) 이인재 MD는 “모바일 오쎄 이데이몰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최저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오쎄 이데이몰 모바일 앱에서는 PC 이데이몰 사이트 판매가보다도 더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으니, 꼭 오쎄 이데이몰 모바일 앱을 이용해 혜택을 챙겨가시길 바란다. 또한 푸시 알림 설정이 새롭게 추가되어, 앞으로 열릴 할인전 혹은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접하여 혜택을 놓치지 않고 챙겨가실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한층 더 가까이 소비자와 소통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종합인터넷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데이몰에서는 다양한 오쎄 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쎄 이데이몰은 이번 대대적인 앱 리뉴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8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는 오쎄 이데이몰 앱 다운로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모바일로 오쎄 이데이몰 앱을 다운받은 후 푸시 알림 동의를 하고, 앱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한 후 댓글에 전화번호 4자리를 기입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달콤한 베지밀 비 16팩 한 박스, 또 다른 100명에게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16팩 한 박스, 200명에게는 이데이몰 e포인트 3,000점이 증정된다. 오쎄 모바일 앱 다운로드 미션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9월 10일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