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의약외품 인증받은 탈모샴푸, 산후탈모·정수리탈모도 안심
의약외품 인증받은 탈모샴푸, 산후탈모·정수리탈모도 안심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8.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정수리탈모가 심했던 직장인 김원호 씨는 정수리탈모 치료를 위해 발모에 좋다는 어성초부터 하수오, 검은콩 등 안 접해본 것이 없었다. 그러던 김 씨는 우연히 산후탈모를 겪던 아내가 사용하는 탈모예방샴푸를 사용해본 뒤 아내와 같은 탈모샴푸를 사용하게 됐다. 사용감이 좋아 탈모치료까지는 기대할수 없어도 최소한 정수리탈모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리라는 강한 확신에서였다.

김씨와 아내가 사용하는 샴푸는 바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 일반적으로 남성이나 여성, 두피, 정수리, 임산부 등 특정 탈모인을 타켓으로 한 탈모샴푸들과 달리 아직 탈모가 오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탈모예방샴푸로, 두피질환을 앓고 이는 환자들에게는 두피전용샴푸로, 임산부들을 위한 출산 후 탈모샴푸로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낸 폴리젠샴푸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멘톨과 살리실릭애씨드를 비롯해 의이인, 감추, 효모, 고삼, 쑥, 비피더스 추출물 등 자연유래 추출물들로 이뤄져 있는데, 이런 폴리젠의 성분은 탈모방지와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효과를 인정받아 식약처에는 의약외품으로, 미 FDA에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됐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4주간 임상실험으로 피지량, 각질도, 두피홍반, 모공이물질이 줄고, 두피탄력과 모발힘이 증가했다는 사실이 증명되기도 했다. 임산부가 사용해도 좋을 만큼 인체에 대한 작용은 경미하지만 효과는 확실하다는 소리다.

이러한 검증과 높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을 차지한 바 있는 폴리젠샴푸가 최근 홈쇼핑 판매를 시작하면서 30일간 제품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을 내걸자 매 방송마다 매진 행진을 이어지고 있다. 심지어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달성하고, 대만수출까지 체결하며 글로벌 탈모샴푸로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넉넉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나섰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lemonde04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