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입소문!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입소문!
  • 나영수 기자
  • 승인 2015.08.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불볕더위가 한 풀 꺾이면서 해마다 휴가철이 되면 한산해졌었던 부동산 거래와 이삿짐센터 문의들이 조금씩 활기를 찾는 듯하다. 이와 더불어 생기를 띠고 있는 시장은 바로 가구단지일것이다. 본격적인 가을이사철을 준비하면서도 그렇지만 올 가을에 결혼할 예비신부들의 줄이 이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대표적으로 가장 입소문난 곳이 인천의 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이다. 많은 가구소비자들이 원하는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제공하는 노하우가 있어서 이 곳 퍼시픽하우스를 찾는 소비자들은 매우 높은 만족감을 가지게 된다. 1,000평이 넘는 대규모매장에는 국내외 유명브랜드(보르네오, 우리꼴자연가구, 양성국가구, 피노키오, 페르도미어, 나이트 세라피 등) 를 한 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모든 가구에는 국내 최저가의 저렴한 가격정찰표가 있어서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가구를 둘러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디자인 좋고 질 좋은 고품격가구를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매장을 찾는 것. 그 것은 모든 가구 소비지들이 가장 원하는 바램 일 것이다.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이지만 그 많은 정보들 중에서도 가장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잘 식별해 내는 것은 결국 소비자들의 몫이 될 것이다. 더 많은 정보는 인천광역시 서구 검암동 622-7 (문의 :1800ㅡ5732) 에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나영수 기자
나영수 기자 reporter66@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