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ADT캡스, 매장 운영 효율 높이는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주목
ADT캡스, 매장 운영 효율 높이는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주목
  • 김지영기자
  • 승인 2017.11.2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선보인 영상 분석 솔루션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CCTV로 촬영된 영상을 통해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을 분석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마케팅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실시간 영상 감시를 통한 매장 보안 강화는 물론, 매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더욱 효율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다.

 ADT캡스 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에 피플카운팅(People Counting), 히트맵(Heat Map)과 같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매장고객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피플카운팅’은 CCTV 영상 분석을 통해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 수를 집계해주는 기능이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고객 출입 수치를 비교할 수 있으며, 일일 고객 출입 결과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준다. 이를 통해 매장이 붐비는 시간 대를 파악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히트맵’은 매장 내 고객이 많이 지나다니거나 오래 머무른 구역을 분석해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기간 별, 날짜 별 고객 동선을 비교해 상품 진열이나 직원 배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가 제공하는 데이터 분석 리포트는 언제 어디서든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며,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의 신규 가입 및 이용 시, 저렴한 가격으로 별도의 기기 설치 없이 간편하게 매장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기자
김지영기자 kjy@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