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피자알볼로, ‘2019 피자알볼로 캘린더’ 증정 행사 진행
피자알볼로, ‘2019 피자알볼로 캘린더’ 증정 행사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1.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2019 피자알볼로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피자알볼로의 캘린더 증정 행사는 피자알볼로 메뉴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캘린더는 항상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할 수 있도록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되었으며, 피자알볼로의 상징인 하늘색 삼각대에 컬러풀한 소인국 컨셉 사진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달력 내 이미지에는 피자의 재료와 미니어처로 피자가 연상되는 상황을 연출, 이미지 속 피자알볼로의 재료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2019 피자알볼로 캘린더의 마지막 장에는 각 월별 쿠폰 12장이 포함돼 있어 쿠폰을 통해 치즈오븐스파게티, 콘치즈그라탕 등의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과 같은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캘린더 행사는 피자알볼로 전국 매장 175개점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 목록 및 자세한 지급 조건은 홈페이지와 각 매장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2019피자알볼로 캘린더를 선보이게 됐다”며“캘린더 내 이미지는 매달 모바일, PC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2005년 목동 1호점 오픈 이후 현재 전국 28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이다. 신선한 식재료 사용 및 건강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패스트푸드의 대표격이었던 피자를 정성 들여 만든 요리로 포지셔닝하며 피자도 건강한 요리이자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lemonde100@naver.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