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호 구매하기
“하루 한 알로 더 나은 하루를”…한미약품, 메가비타민 ‘비엘비정’ 출시
“하루 한 알로 더 나은 하루를”…한미약품, 메가비타민 ‘비엘비정’ 출시
  • 김유라 기자
  • 승인 2021.03.29 14: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성형 벤포티아민 110mg 등 함유
B군 6종과 미네랄로 균형감 갖춰…총 19종 성분 함유
<비엘비정>/출처=한미약품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 고함량 활성형 메가비타민 ‘비엘비정’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엘비정은 육체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고함량 활성형 벤포티아민 110mg과 체내 에너지 합성에 도움을 주는 리보플라빈 100mg, 탄수화물 대사에 도움을 주는 피리독신염산염이 100mg가 함유됐다.

이 외에도 해당 제품에는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 비타민D, 아연, 셀레늄 등 총 19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불균형한 생활 습관 속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균형있는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복용 편의성을 높여 하루 한 알로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근육·관절·신경통 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 만 8세 이상 연령층에서 모두 복용이 가능하다.

비엘비정은 ‘더 나은 비타민, 더 나은 하루(Better Life with Vitamin)’의 앞 글자를 따 지은 이름으로, 만성피로를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하루 한 알로 활기찬 하루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며 “비엘비정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영양 성분을 하루 한 알로 균형감 있게 복용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 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의약품 영업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기자
김유라 기자 yulara1996@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효기 2021-03-30 14:31:57
이것은 기사인가 광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