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시몬스, '쓱라이브'서 박슬기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시몬스, '쓱라이브'서 박슬기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 김유라 기자
  • 승인 2023.11.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15일 오후 8시 SSG닷컴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쓱라이브에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방송인 박슬기와 쇼호스트 신동혁의 공동 진행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슬기는 이번 방송에서 제품 소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시몬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과 '스위트', '시트러스'부터 'N32 레귤러 토퍼', 국민 프레임 'D2178', 23년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등을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할인 폭은 최대 37%에 달하며 선착순 40명에게는 방송 시간에 한해 일부 상품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 청구 할인(최대 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신규 프레임인 아를라 단독 핫딜 상품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자스민과 아를라 세트를 37% 할인 판매하며, 해당 상품 구매 시 방수커버와 매트리스 리본 패드, 루밀라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자스민과 D2178, 협탁으로 구성된 스마트팩 제품 또는 뷰티레스트 자스민 2개와 D2178로 구성된 묶음 세트 등 핫딜 상품 구매 시 방수커버와 매트리스 리본 패드, 루밀라 침구 세트, 구스 데일리 듀벳 등 최대 187만 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기자
김유라 기자 kimyura@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