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숨겨진 살, 봄이 왔다! 관리가 필요해
숨겨진 살, 봄이 왔다! 관리가 필요해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4.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렸던 겨울이 어느덧 저만치 물러나고 따듯한 날씨를 자랑하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따라 길거리에는 두꺼운 겨울옷 대신 화사하고 가벼운 봄옷 차림의 사람들이 늘어났다.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가벼운 옷차림에 대해 부담을 느끼곤 한다. 겨울 동안 두꺼운 옷을 통해 숨겨왔던 군살들이 드러날까봐 노심초사하고 있는 것.

 이러한 군살들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아 골칫거리로 다가오기 마련. 일부 사람들은 군살을 빼기 위해 악착같이 노력하지만 별다른 소득을 얻지 못 하고 포기하기도 한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한뼘지방흡입'은 코리아성형외과 지방흡입 방법의 대표적인 미니지방흡입 시술로 꼽힌다. 한뼘지방흡입은 기존 지방흡입수술의 진행 과정 등을 개선한 최신 미니지방흡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뼘지방흡입의 적용 부위는 등과 위·아래 복부, 옆구리, 팬티라인, 허벅지 등 매우 다양하다. 이러한 신체 부위들을 선택적으로 지방흡입하게 되는 것이다.  한뼘지방흡입은 1~2mm의 미세 절개를 통해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원리다. 이에 따라 최소절개로 이루어지는 특성상 흉터에 대한 부담이 적다. 아울러 멍, 출혈, 붓기, 시술 시 통증 등에 대한 걱정도 최소화하고 있다.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 기간도 빠른 것이 한뼘지방흡입의 특징이다. 한뼘지방흡입은 부분 마취로 시행될 뿐 아니라 시술 시간이 1시간 내로 짧은 편이다. 회복 기간 또한 3~4시간으로 짧아 직장인들도 시술 받기에 부담이 적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올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해, 혹은 가벼워진 봄옷 차림의 맵시를 위해 군살 빼기 다이어트 작전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 "그러나 다이어트를 실패하고 오히려 더욱 깊은 슬럼프를 겪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한뼘지방흡입은 이러한 이들의 고민을 덜어 줄 최신 미니지방흡입 시술"이라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