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호 구매하기
리솜 포레스트, 가정을 달을 맞아 특별한 분양 선보여
리솜 포레스트, 가정을 달을 맞아 특별한 분양 선보여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인기있는 봄나들이의 트렌드는 일반 숙박시설을 찾기보다는 보다 안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봄의 휴식을 보내고 싶어하는 가족단위의 이용객으로 주를 이룬 힐링 여행이 바로 이 트렌드를 대변한다. 

제천에 위치한 리솜 포레스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공기가 좋다는 해발 500m 전후의 박달재 깊은 산 속에서 자연스럽게 누리는 삼림욕과 스파로 심신을 고루고루 씻고 힐링케 해준다. 구학산과 주론산이 아늑하게 품은 계곡에 터를 잡아 아늑한 경관 속에서 즐기는 스파는 그 자체로 힐링이다.

리조트 안에는 녹지면적이 80%를 차지하고 있다. 한 풍수지리가는 이 곳의 입지를 금계포란형의 명당 중 명당으로 꼽았다. 이곳은 용존 산소량도 21%에 달해 최적의 힐링 리조트로 안성맞춤인 셈이다.

리솜포레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이런 생소한 풍경의 리조트를 만나기는 쉽지 않은 게 현실이며 이곳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는 연예인, 기업인들을 비롯해 완전한 휴식을 원하는 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곳이라는 설명이다.

봄을 맞아 이곳에 오는 손님을 위하여 리솜포레스트는 신체 및 마음의 휴식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요가, 필라테스 등의 액티비티를 비롯 도예, 다도, 음악회, 별자리 관찰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자연 속의 힐링을 즐긴다. 애초에 건설 할 때 부터 컨셉을 힐링으로 잡고 지은 빌라형 리조트는 그 자체가 단독형으로 숲 속에 나홀로 있는 느낌에 빠져들게 한다.

리솜리조트의 자랑인 스파의 힐링과 봄맛의 향연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솜리조트는 15년 이상 철저한 회원제로만 운영하며, 매니아층을 형성한 리솜리조트는 90% 이상 분양된 리솜 포레스트 리조트의 막바지 분양에 특별혜택을 내세워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2차 분양금액 보다 600만원 선 저렴한 이번 특별혜택은 마감된 24평과 36평을 제외한 나머지 콘도에 대해 적용시키고 있다.

또한 롯데홈쇼핑과 런칭한 스파클럽멥버쉽은 1000만원대 15박 이용, 리조트 스파시설 무료 이용, 10년 후 전액 반환 조건으로 합리적 가격과 혜택을 준다. 분납은 최장 10개월까지 가능하며, 전국 3개의 리솜리조트를 이용할수 있다는 부분에서 많은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 아직 리솜리조트를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겐 체험숙박을 이용해 리조트 시설과 객실등 여러 부대시설들을 확인 후, 분양을 받을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성,안정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리솜포레스트 회원은 안면도 리솜오션캐슬과 덕산의 온천테마파크인 리솜스파캐슬의 모든 객실과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국 위해의 회원전용 골프리조트 또한 회원자격이 부여돼 해외 골프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팀 02-3218-7280 또는 이메일 및 우편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