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호 구매하기
“중고차시세보다 높은가격“ 내차팔기 어플 1위 바이카”벤처기업등록으로 서비스 우수성 검증
“중고차시세보다 높은가격“ 내차팔기 어플 1위 바이카”벤처기업등록으로 서비스 우수성 검증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5.05.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시세보다 높은 금액가능한 내차팔기 어플 선두주자인 바이카 어플은 IT기업으로  5월18일 벤처기업 등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도 안되 7,800대의 차량을 경매진행 했으며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금액으로 내차팔기 가능 바이카 어플은 운전자의 시간을 아끼며 높은 금액으로 내차를 팔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제시한 서비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바이카 어플의 최종 견적가가 다른 곳보다 높은 이유와 신뢰도 높은 딜러가 상당수 활동하는 이유에는 바이카 어플만의 남다른 시스템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한다.첫 번째로 바이카 어플의 딜러평가제도 시스템인데 내차팔기를 진행한 운전자는 담당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수 있다.최종금액에 감가를 한다거나 불합리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에게는 불만족 후기를 남길수 있으며 꼬리표가 되어 따라 다녀 바이카 딜러들은 스스로 서비스 향상과 좋은 후기를 받기위해 상당히 노력을 한다고 한다.

두 번째로는 딜러들의 입찰금액이 실시간 공개된다는 점이다.입찰 금액이 공개 되므로 더욱 높은 금액으로 입찰 경쟁이 바이카 어플에서는 실시간 이루어지며 많게는 입찰종료 1분을 남기고 30회 이상의 입찰이 나오기도 한다.

전국 1,200명의 딜러의 실시간 경쟁 입찰로 바이카 어플 에서는 내차 견적이 높은 금액으로 나올 수밖에 없으며 가장 합리적이고 선진화된 방식을 바이카 어플에서 구현했다.
최근 인기프로그램인 더벙커의 경매 입찰방식이 바이카 어플의 경매 입찰방식과 같으며 어플로 서비스를 옮겼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듯하다.

바이카 어플만의 이러한 시스템이 운전자에게 서비스 만족과 금액 만족으로 이어졌으며 벤처기업등록,투자유치,정부지원,황금의펜타곤우승,IBK창조기업선정 등의 결과를 가져왔다고 바이카 정욱진 대표는 전했다.

중고차 등록은 부산중고차 울산 대구 창원 평택 광주 전주 의정부 포항 청주 천안 군포 인천지역의 중고차 등록이 많으며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중고차중에서도 투싼ix,아반떼MD,K7,YF소나타,HG그랜져,모닝,쏘렌토,스포티지,스파크,아우디,벤츠,폭스바겐등의 중고차가 바이카 어플에서 많이 거래되는 차종이며 높은 금액으로 거래가 되는 중고차종이다.

5월 바이카 딜러회원에게 2+1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차량매입에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전했으며.바이카 딜러회원은 딜러증을 보유한 중고차 딜러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월회비 가입비가 없다고 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이지성 기자
이지성 기자 reporter55@ilemond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