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혈압, 당뇨에 좋은 차 팔도약초누리 건강차 인기
혈압, 당뇨에 좋은 차 팔도약초누리 건강차 인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6.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생활 변화, 과중한 업등 등으로 인한 고혈압 환자가 최근 점점 늘고 있다. 우리나라 30세 이상 성인 4명중 1명은 고혈압, 10명중 1명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30세 이상 인구 3천17만 명 중 1천만명에 가까운 이들이 만성질환을 안고 사는 셈이다.

고혈압은 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이 140mmhg 이상이면 고혈압으로 진단한다. 고혈압의 원인으로는 유전, 노화, 등 피할 수 없는 요인도 있지만 잘못된 식습관, 과다한 나트륨섭취, 운동부족, 흡연, 과음, 스트레스 등 피할 수 있는 요인들도 많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는 브로콜리, 당근, 홍삼, 해조류, 복숭아, 오렌지, 시금치 등이 있는데 바쁜 현대인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업무에서 오는 스트레스, 또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 등을 지속적으로 챙겨 먹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최근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 출시한 한방차가 인기를 얻고 있다. 고혈압에 좋은차, 당뇨병에 좋은차 등 내 몸에 맞는 약초를 집에서 식수대용으로 끓여 마실 수 있도록 좋은 약재와 국내산 농산물만을 선별하여 건강별로 분류해놓은 제품들을 출시해 바쁜 현대인들 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혈압에 좋은 팔도압건차, 팔도압건환과 당뇨에 좋은 당건강차, 팔도당건차, 팔도당건환 등 색소나 방부제등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어 누구라도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되어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소화불량에좋은차,소화에좋은차,위장기능에좋은차,위에좋은차,장에좋은차,위장에좋은차,원기에좋은차,정력에좋은차,암에좋은차,허리디스크에좋은차,디스크에좋은차,척추에좋은차,혈관에좋은차,피맑아지는차,관절염에좋은차,퇴행성관절에좋은차,퇴행성관절염에좋은차,귀에좋은차,이명에좋은차,피부염에좋은차,아토피에좋은차 등 많은 정보와 제품도 준비 되어있다.

외에도 평소에 여러 증상으로 불편을 격고 사람들을 위해 민감한피부에좋은차,피로회복에좋은차,술먹은다음날좋은차,몸매관리에좋은차,임신후좋은차,부을때에좋은차,건강에좋은차,몸에좋은차,보양차,피로회복,간회복에좋은차,순환에좋은차,혈액순환안될때좋은차,관절에좋은차,뼈에좋은차,손가락에좋은차,다리에좋은차,어깨에좋은차,집중에좋은차,성장에좋은차,고등학생에좋은차 등 많은 제품을 준비하고 있어 건강에 신경 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