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간에좋은음식, 숙취해소 자연과건강 건강차 대세
간에좋은음식, 숙취해소 자연과건강 건강차 대세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6.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간은 어른뿐만 아니라 청소년기에도 안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을 꾸준히 체크해두는 것이 좋다. 간 건강 상태를 나쁘게 하는 요인으로는 스트레스와 음주, 운동부족 등이 가장 크다.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하거나 잦은 음주는 되도록 피하고 평소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만성피로, 복통, 황달, 입냄새 등의 여러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갑자기 만성피로가 생긴다면 의심을 해봐야 하는데 아무리 수면을 오래 했어도 불구하고 피로가 가시지 않을 수 있다. 또한 어느 순간 갑자기 복통이 발생한다면 간암증상일 수 있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배가 아프고 통증이 지속된다면 병원을 방문해서 진단을 받아야 한다. 침묵의 간이라 불리는 간은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이나 각종모임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에게 간 건강관리는 쉽지만은 않은게 현실이다.

이렇다보니 최근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 출시한 한방차가 인기를 얻고 있다. 팔도누리 한방차는 간 기능을 개선시켜주고 간에 좋은 약초를 집에서 식수대용으로 간편하게 끓여 마실 수 있고 가지고 다니며 먹을 수 있도록 환으로도 나와 있다. 헛개나무, 구기자, 인진쑥, 칡, 감초 등 좋은 약재와 국내산 농산물을 선별하여 건강별로 분류해서 제품을 출시해 바쁜 현대인들 에게 팔도약초누리 한방차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한방차,건강차,임신에좋은음식,자궁에좋은음식,질에좋은음식,질염에좋은음식,염증에좋은음식,폐에좋은음식,위염,비염,역류성식도염,식도염에좋은음식,역류성식도염에좋은음식,머리에좋은음식,학생에좋은음식,초등학생에좋은음식,키성장에좋은음식,몸관리음식,당뇨에좋은음식과나쁜음식,해독주스음식,위염음식,치매예방음식,설사에좋은음식,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감기에좋은음식 등 많은 정보와 제품도 준비 되고 있다.

외에도 평소에 여러 증상으로 불편을 격고 사람들을 위해 노인에게좋은음식, 아로니아, 당뇨에좋은음식, 고혈압에좋은음식, 감기에좋은음식, 블루베리, 대장암초기증상, 아로니아효능, 고지혈증에좋은음식, 혈압낮추는방법, 민들레,고혈압낮추는방법, 혈액순환에좋은음식, 간암에좋은음식, 콜레스테롤낮추는방법, 눈에좋은음식, 아로니아가격, 간에좋은음식, 혈압에좋은음식, 복분자,피로회복제, 혈액순환개선제, 아로니아묘목, 오디, 당뇨병초기증상, 당뇨에좋은음식 등 많은 제품을 준비하고 있어 건강에 신경 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