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호 구매하기
8가지 천연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광천수 에빅 런칭
8가지 천연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광천수 에빅 런칭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6.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위해 물을 마셔라는 말은 누구나 많이 듣고 있다. 하지만 진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몸에 좋은 물을 마셔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몸에 좋은 물을 찾아 마시는 실정이다.

신승인터내셔널 에빅은 몸에 좋은 약 알칼리수를 제공하고 있다. 인체의 경우 7.4 ph 의 산도를 가지고 있다. 에빅의 경우 7.7ph 의 산도를 가진 약알칼리수다. 알 칼리수는 체내에 축적되어온 산성 노폐물들을 혈액 속에서 녹기 수운 상태로 중화하거나 알칼리 무기이온과 결합하여 땀이나 소변을 통해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것을 돕는데 광천수 에빅은 이러한 몸에 좋은 기능을 하고 있다.

광천수 에빅은 한국을 대표하는 천연광천수로 백두대간의 우봉지맥이 흐르는 지항람반에서 취수한 천연 광천수이다.
일본 후생성 검사센터에서의 엄격한 수질검사 기준 및 미국 식품의약국 FDA 의 기준을 통과하여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임을 인정받았다.

특히 광천수 에빅은 칼슘,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실리카, 셀레늄, 몰리브덴 등 총 8가지 천연미네랄 성분이 한병에 담겨 있다.
특히 마그네슘의 경우 300여개 이상의 효소반응을 활성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인슐린 분비를 조절, 혈당이나 당뇨병, 담석, 심장질환 등을 예방해주는데, 에빅의 경우 마그네슘 함량도 좋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물이다.
셀레늄의 경우 필수 미량 미네랄 성분으로 성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중금속을 해독하고 배출하는 작용을 한다. 또한 세포를 젊게 유지시켜주고 노화를 지연시키는데, 광천수 에빅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특히 화학처리 방식인 오존처리를 전혀 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물로 임산부 및 유아(베이비워터)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이다.

이제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물도 선별하여 마시는 시대가 찾아왔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 약알칼리수를 찾고 있고 천연광천수를 찾고 있다.
신승인터내셔널 에빅은 광천수로 마시는 사람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에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vic.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