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호 구매하기
[포천 둘러보기]포천의 허브아일랜드와 이동정원갈비
[포천 둘러보기]포천의 허브아일랜드와 이동정원갈비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6.02.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맛집도 많고 가볼 곳도 많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는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향기정원이다. 실내에 마련된 정원에도 각기마다 향기를 뿜어내는 허브가 가득하고, 야외 정원에도 각기의 모양새를 자랑하는 허브 식물이 여행객을 맞는다. 더욱이 야간에 진행되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 축제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서도 인기가 좋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산타마을은 벌써부터 많은 인파로 북적인다.

이와 더불어 잘 꾸며진 야외정원으로 단연 눈에 띄는 포천맛집 ‘이동정원갈비’ 또한 포천을 찾는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으며 분주하다.

캠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동정원갈비는 서울에서 40분 거리로 도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나들이 외식 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대량으로 들여오는 신선한 갈비는 직접 다듬어 양념갈비와 생갈비로 내는데, 고기의 육질이 워낙 좋아 생갈비와 양념갈비 두 가지 메뉴 모두 각기의 맛이 뛰어나며 인기가 좋다고 한다.

고추장, 된장, 간장을 직접 담구어 사용하여 제공하는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리필도 가능하다 셀프바에는 김치, 나물, 채소까지 푸짐하며 그 중 단연 인기 있는 반찬은 양념게장이다. 대다수 음식점의 경우 양념게장은 리필 되지 않는데 이곳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또한 이동정원갈비 가까운 곳에는 산정호수가 있다. 포천의 명물 이동갈비를 맛본 뒤 잔잔한 호수를 따라 겨울 호수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백운계곡과 더불어 포천 여행코스로도 대두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