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호 구매하기
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4월 분양
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4월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6.04.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교육‧쾌속교통‧생활 인프라…서산 ‘Top Class’ 보금자리 구축
   
▲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교육, 교통, 인프라 등 주변 입지 및 환경이 매우 우수해 서산지역 내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충청남도 서산시에 명품학군과 편리한 교통 등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춘 Top Class 신축아파트가 4월 분양을 시작한다.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오는 4월 충남 서산시 동문동 538-34번지에 총 471세대 신축아파트 '서산 동문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아파트 8개동 규모로, 공급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59㎡ 119가구 △73㎡ 168가구 △84㎡ 184가구로 구성됐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이 위치한 동문동은 관공서 밀집 지역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2020년까지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으로 10만여명이 넘는 고용인구가 창출이 예상된다.

서산 도심권과는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도(649번)와 국도(29번, 32번)를 통해 당진‧태안‧대산‧홍성 등 인근지역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성연-음암간 신설도로(2017년 예정)가 개통되면 인근 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돼 출퇴근이 용이하고 부춘산체육공원, 을음산공원 등의 인접으로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특히, 서산시 명문학교인 서령중·고교와 인접하고 있으며 동문초교‧서동초교‧서산시립도서관‧청소년 수련관 등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집·도서관·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 및 공용 공간뿐만 아니라 아동 돌보미 센터, 스터디 공부방 등 교육특화단지로 거듭날 수 있는 시설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한화건설 김기영 팀장은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교육, 교통, 인프라 등 주변 입지 및 환경이 매우 우수해 서산지역 내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 홍보관(Dream Lounge)를 충청남도 서산시 읍내동 1-6번지(서산시청 인근)에 운영하고 있으며, 4월 중 서산시 예천동 23-20번지(중앙호수공원 인근)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