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넷마블문화재단, 제17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제17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 김유라 기자
  • 승인 2023.06.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넷마블게임콘서트 진행… 20일까지 참가자 모집
-로봇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 및 로봇과 함께 즐기는 게임 세상에 대해 강연
-SNS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공유하는 이벤트 진행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오는 24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17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부터는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라 전면 오프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넷마블 사옥에서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개최된다. 한양대 로봇공학과 한재권 교수, 에이로봇 엄윤설 대표가 참여해 각각 '로봇으로 게임하는 세상', '나만의 게임친구, Robot'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로봇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 및 로봇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세상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18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기자
김유라 기자 kimyura@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