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5위 선정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5위 선정
  • 김유라 기자
  • 승인 2023.10.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 발표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 1000여개 브랜드 중 높은 점수를 획득한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8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분기 대비 한 단계 상승한 35위를 기록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하고 우수한 디자인의 슬립 앤 힐링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봬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가구형 안마의자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렉스체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주변 가구들과 통일감을 주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비렉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Coway Gallery)를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서울 구로 G타워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점 △서울 강남 논현점 △대구 △부산 △광주 △인천 등 주요 도시에 코웨이 갤러리 매장을 열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기자
김유라 기자 kimyura@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