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대림산업,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홍보관 오픈
대림산업,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홍보관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6.11.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림산업이 지난달 29일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주택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이 지난달 29일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주택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소식 알리기에 나섰다. 홍보관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 평일 아침부터 방문 행렬이 줄을 잇고 있으며, 주말에는 상담 대기자가 밀려 홍보관에 자리가 부족할 만큼 분위기가 뜨겁다.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산25-9 일원에 위치한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총 2835가구 규모로 지하 2층~지상 35층, 18개동, 전용면적 59~114㎡로 구성되며 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미 지역 내에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분양을 기다려온 대기 수요자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며 “단지가 위치하고 있는 퇴계동은 꾸준한 주거유입 수요에 비해 신규 아파트 공급이 드물고, 특히 기존 아파트 상당수가 노후화된 상태여서 새아파트로의 이주 대기수요 또한 굉장히 많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뛰어난 입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가 지역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미리 홍보관을 방문해 청약과 분양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청약을 준비하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교통, 편의, 교육 등의 생활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춘천 내 높은 주거 선호도를 자랑한다. 특히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퇴계동 내에서도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특화 설계와 상당한 스케일의 커뮤니티 시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고 있다. 추위에 민감한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외벽만큼 두꺼운 200mm 단열재를 모든 벽에 사용해 단열 효과를 높였다. 또한 집안의 모든 벽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적용하고 이중창시스템을 적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에너지 절감, 단열 설계에 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로 KR-제로에너지단지 인증을 받았으며,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과 거실‧주방에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층간소음완충재를 설치하는 등 주거민들이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내 실내 수영장, 유아풀, 사우나 등 리조트형 커뮤니티 시설과 운동시설, 스터디룸과 작은 도서관 등 학습공간을 마련하고 안전한 스쿨버스 승하차를 위한 스쿨 스테이션, 200만 화소 고화질 CCTV를 설치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꽤했다.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홍보관은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188-6번지에 위치하며, 정식 견본주택은 남춘천역 인근인 퇴계동636번지에 마련된다. 11월 말 오픈할 예정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