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효성, 광개토부대 ‘독서카페’ 설치 후원…개관식 참석
효성, 광개토부대 ‘독서카페’ 설치 후원…개관식 참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6.11.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8일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 예하 제1포병여단에서 조원용 효성 홍보실장(왼쪽 네 번째), 이정수 제1포병여단장(왼쪽 세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카페 개관식이 진행됐다.(사진제공=효성)
 
효성은 이달 8일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 예하 제1포병여단에서 진행된 독서카페 개관식에 참석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육군본부에서 진행하는 '책 읽는 병영 만들기 운동'에 동참한 효성은 지난 6월에 광개토부대에 독서카페 설치 후원금을 전달했었다.

이 후원금으로 제1포병여단에 독서카페를 열었고, 이달 말에는 9사단 황중해 소초에 두 번째 독서카페를 개관할 예정이다.
 
효성이 기증한 독서카페는 가로 3m, 세로 9m 크기의 컨테이너형 독서카페로 도서 1천여 권을 비치할 수 있고, 12명이 동시에 사용 가능한 공간이다.
 
실내에 냉∙난방기기도 구비해 최전방 경계소초 등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복무하는 장병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식과 정서 함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효성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10월 17일부터 11월 25일까지 기간을 ‘나눔 봉사주간’으로 지정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지난 1일 서울 마포구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고 10일에는 백혈병∙소아암 환자를 위한 '사랑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