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신세계백화점, 우수 스타트업 기업 상품전 열어
신세계백화점, 우수 스타트업 기업 상품전 열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6.11.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세계백화점이 경기점과 인천점에서 국내 우수 스타트업 기업들의 상품을 소개하는 '신세계 S-스타트업 우수상품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사진제공=뉴스1)
 
신세계백화점은 높은 품질과 합리성을 갖춘 국내 우수 스타트업 기업들의 상품을 소개하는 '신세계 S-스타트업 우수상품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6일까지는 경기점에서, 24일부터 30일까지는 인천점에서 열린다. 우수한 상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신세계가 판로를 제공하는 자리다. 소비자들에게는 그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겠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는 프루라쥬, 디포이 등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5년간 진행해 온 우수 협력회사 발굴 오디션 'S-파트너스' 최종 선정 브랜드들과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추천하는 우수 브랜드, 중소기업 유통센터 추천 브랜드 등 모두 19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와이파파 아동용 터틀넥티셔츠, 리즈타라의 14k 골드 5종세트, 누에보 숄더백, 클레어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소개한다.
 
박주형 신세계 지원본부장 부사장은 "국내 스타트업 기업에게 판로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의 강소기업 브랜드들의 우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백화점 고객들에게 소개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