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한화, 올해도 ‘찾아가는 드림스쿨’로 청소년 지원
한화, 올해도 ‘찾아가는 드림스쿨’로 청소년 지원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3.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한화는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지난 20일 충남 아산1사업장에서 진행했다. 업무 협약식은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앞줄 왼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화는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지난 20일 충남 아산1사업장에서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찾아가는 드림스쿨’은 한화 임직원이 직접 멘토가 돼 청소년들이 사회에 성공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해 첫 시작에 이어 올해도 진로상담과 스피치 훈련, 모의 면접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직업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사회 공동체 책임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은 “임직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활동이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직업 탐색에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