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동아제약 염모제 ‘비겐크림톤’, 효도 선물로 안성맞춤
동아제약 염모제 ‘비겐크림톤’, 효도 선물로 안성맞춤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9.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제약 염모제 비겐크림톤.(사진제공=동아제약)
 
 
 
2014년 한국소비자원 발표, 염색 지속력 부분 가장 우수한 평가


동아제약 염모제 비겐크림톤은 지난 1991년 국내 출시된 이래 20년 넘게 꾸준히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염색 지속력 1위 제품이다. 최근 명절을 맞아 비겐크림톤이 효도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비겐크림톤은 모발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보호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거부감을 최소화 했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 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특히,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총 5가지 종류가 있다.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가이드를 보고 자신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제품 이용 방법은 사용하기에 앞서 염색 2일 전(48시간 전)에 피부 시험(패치 테스트)을 실시한다. 이상이 없으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은 뒤 빗을 이용하여 건조한 모발에 바른다. 30분 정도 기다린 후 샴푸나 비누로 씻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 및 짧은 머리카락까지 쉽게 염색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염모제 시장에서 20년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활력 있는 삶을 추구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에게 비겐크림톤은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비겐크림톤은 100년 넘는 전통을 가진 일본 염모제 시장 1위 회사인 ‘호유(Hoyu)’가 만들었다. 동아제약이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비겐 분말’,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비겐크림폼’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