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골프존카운티,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골프존카운티,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8.03.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카운티 선운 전경(사진제공=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한 ‘2018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골프존카운티는 문화서비스, 골프장 운영 부문에서 영예를 안았다.

골프존카운티는 서비스 품질혁신에 IT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고객은 태블릿 PC를 통해 코스 공략법 및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카운티 회원이면 필드 스윙을 촬영한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영상 및 스코어 기록을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해 선보인 ‘티스캐너’는 국내외 골프장의 할인된 티타임을 보다 쉽게 예약할 수 있는 골프 부킹앱으로, 실시간 골프장 부킹은 물론 국내 및 국외 골프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지가보다 저렴하게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T맵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티스캐너와 T맵 자동연동을 통해 현재 위치에서 골프장까지의 경로를 자동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일본 최대 인터넷 서비스 기업인 라쿠텐과 손잡고 일본 내 200여 개의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라쿠텐 실시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에는 타임 슬라이스 기법을 활용해 270도로 필드 스윙 모션을 촬영한 영상을 4D 리플레이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스핀캠(가칭)’서비스도 오픈 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골프의 대중화 및 골프 산업 발전에 힘쓸 골프존카운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안성Q/H/W, 청통, 선운, 무등산 등 6개의 골프장을 운영중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