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파주 가족외식하기 좋은 곳으로 소문난 운정맛집 ‘로봇김밥’
파주 가족외식하기 좋은 곳으로 소문난 운정맛집 ‘로봇김밥’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로데오거리의 한 골목에는, 테라스 자리까지 손님들이 꽉 들어찬 매장이 있다. 바로 100% 현미로만 만든 김밥으로 인기를 끄는 ‘로봇김밥’이다. 이태원, 압구정, 대학로 등 서울의 핵심 상권지역에 빠지지 않고 입점해 있는 로봇김밥이 파주 운정 신도시에 상륙했다. 개성있는 카페가 밀집한 카페거리에 자리를 잡은 로봇김밥 매장은 하얀색과 빨간색을 기본으로 한 개성있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국내산 쌀 사용은 기본이고, 합성보존제•빙초산 무첨가 단무지를 사용해 깐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로봇김밥은 다양한 메뉴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

와사비의 톡 쏘는 맛과 참치가 어우러진 ‘생와사비참치마요김밥’, 진한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간 ‘알래스카크림치즈김밥’이 단연 인기다. 또한, 몸에 좋은 아몬드와 호두가 가득 들어간 ‘크림치즈김밥’, ‘매콤한 제육김밥’, 더 건강한 햄을 사용한 ‘독일소세지김밥’과 ‘떡갈비김밥’을 찾는 손님도 많다. 콩과 현미가 들어간 더 건강한 김밥시리즈나 아이를 위한 주니어 김밥도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다.

김밥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떡볶이 메뉴도 다양하다. 현미수제비떡볶이와 현미수제비 치즈라볶이가 대표메뉴다. 풀무원생라면을 이용한 로봇클래식라면과 더블치즈라면, ‘더 건강한 어묵우동’도 김밥과 잘 어울린다.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로봇비빔국수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중이다.

이 밖에도, 숯불갈비향이 가득한 더블갈비덮밥, 두툼하고 바삭한 고기가 일품인 로봇돈까스, 부드러운 고기에 감칠맛 나는 소스가 덮인 로봇갈비함박등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플레이트류도골라먹는 재미를 더한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미리 전화(031-941-2864)를 하면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주 운정 신도시에서 떠오르는 운정 카페거리는 한울마을의 상가주택지에 형성되어 있으며 이 곳의 명물로 자리잡고 있는 로봇김밥(경기도 파주시 동패로63번길 48-8, 지번주소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910-1)은 리안헤어운정한울마을점 옆에 자리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