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공인중개사 최다합격자 배출…에듀윌 인기커리큘럼 '100% 환급 평생패스' 모집
공인중개사 최다합격자 배출…에듀윌 인기커리큘럼 '100% 환급 평생패스' 모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0.01.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생 3명중 2명이 선택한 ‘1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29일 에듀윌에 따르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는 2020년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22%)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체계적인 7단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과목별 이론을 기초와 기본, 심화로 나눠 강의를 진행한 뒤 학습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단계를 준비했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은 합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모의고사 응시 후 수험생은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 및 취약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타 강사로 구성된 압도적인 교수진의 강의와 효율성을 극대화 한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에듀윌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수험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