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아임닭,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1000만 팩 판매...퍼스트브랜드대상 1위 브랜드의 저력
아임닭,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1000만 팩 판매...퍼스트브랜드대상 1위 브랜드의 저력
  • ilemonde
  • 승인 2020.06.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아임닭
▲ 사진제공 : 아임닭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3종(오리지널, 허브맛, 트리플치즈) 판매량이 약 1000만 팩에 달한다고 밝혔다. 

아임닭의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는 아임닭의 독일 소시지 마에스트로의 기술을 전수받은 소시지 장인이 개발 과정에 참여해서 만든 제품이다. 탱글탱글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장점이며, 일반 돈육 소시지와 구분되지 않을 정도의 감칠맛이 느껴져 닭가슴살을 처음 먹는 사람들부터 일반식 반찬, 단백질 섭취, 식단관리 등 여러 목적으로 닭가슴살을 찾는 사람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프랑크 소시지를 비롯한 아임닭의 닭가슴살 소시지는 '아임닭쏘'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임닭의 닭가슴살 소시지 전체 판매량은 프랑크 소시지 판매량 포함 2500만 팩을 훌쩍 넘기며 아임닭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랑크 소시지 외에도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시그니처 상품부터 훈제 소시지, 비엔나 소시지, 꼬치 소시지 등 다양한 제형의 닭가슴살 소시지 상품이 구비되어 있다. 95% 내외의 높은 닭가슴살 함유량과 한 팩당 20g 가량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청양고추, 커리, 치즈 등 신선한 재료의 풍미를 살린 대중적인 맛, 섭취와 휴대의 간편함 때문에 닭가슴살 입문 필수 제품으로 꼽힌다.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한 고객들은 "닭가슴살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기 좋다", "친구 추천 받아 아임닭 소시지 사 먹었는데 신세계다", "식단관리를 하지 않는데도 맛있어서 계속 주문한다", "육즙이 풍성하고, 말 안 하면 닭가슴살인지 모를 정도로 맛있다", "운동 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다" 등 후기를 남겼다.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의 고객 평점은 4.8에 달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아임닭은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기반으로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닭가슴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조필재 아임닭 BM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 향후에도 닭가슴살 소시지와 같이 닭가슴살을 조금 더 부담없이 시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여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로서 업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아임닭은 2500만팩 판매량 돌파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닭가슴살 소시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6월 29일 부터 7월 13일까지 2주간 꼬치를 제외한 닭가슴살 소시지 전 품목에 대하여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고객의 소시지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드리고자 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ilemonde
ilemonde paris827@naver.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