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 김유라 기자
  • 승인 2023.05.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는 사용 중인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 제품으로 교환 시 최대 28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자사제품 포함,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 ‘팬텀 메디컬 케어’와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 등 더시리즈 모델을 비롯한 제품 5종이 대상이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를 구매할 경우 240만원 즉시 할인, 59개월 렌탈 시에는 월 렌탈료를 3만 5천원씩 할인된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누적 8만가구가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39% 할인된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더시리즈’의 경우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구매 시 최대 280만원, 월 렌탈료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상시 운영 중인 선납금 제도,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 브랜드 안마의자 사용 고객으로 확대해 마련했다”며,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많은 고객이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기자
김유라 기자 kimyura@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