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SPC그룹, 명절 맞아 전국 나눔 활동 진행
SPC그룹, 명절 맞아 전국 나눔 활동 진행
  • 김나현 기자
  • 승인 2024.02.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경기 성남에 위치한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에서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PC그룹 제공)
31일 경기 성남에 위치한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에서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복지기관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PC그룹 사회복지법인인 SPC행복한재단은 31일 경기 성남의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을 찾아 노숙인 550명에게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파리바게뜨 제품과 핫팩 등을 전달했다.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도 임직원들과 함께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각 계열사도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에 설 명절 나눔 활동을 펼쳤다. SPC삼립은 30일 서울 동작, 경기 시흥, 충남 서천, 대구 등에 위치한 14개 복지기관에 삼립 설 선물세트와 빵 6,000여 개를 전달했다. 비알코리아도 같은 날 충북 음성의 아동복지시설과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설 제품을 선물하고 시설 인근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SPL은 취약계층 100가정에 제품 및 밑반찬을 전달했다.

파리크라상은 31성남시 설맞이 사랑의 식품 나누기행사에 10kg 140포를 후원했다. ‘성남시 사랑의 식품 나누기행사는 파리크라상이 19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기부된 쌀은 경기도 성남시 복지시설 40여 곳에 전달된다. SPC PACK6일 장애인 복지센터 활동보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PC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배식 봉사, 제품 후원 등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SPC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나현 기자
김나현 기자 tmng1002@gmail.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