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호 구매하기
캘커타의 습기찬 운명
캘커타의 습기찬 운명
  • 데바프리야 로이
  • 승인 2014.04.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여성 작가인 데바프리야 로이는 자신의 첫 번째 소설인 <모호한 여성의 수첩>으로 인도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이 책은 아주 어린 신부(新婦)와 자신이 걸어온 길에 대해 자문하는 50대 여성과의 놀랍고 감동적인 만남을 다루고 있다.핑크빛 도시 캘커타를 배경으로 하여 써낸 그녀의 최근 작품인 <체중 감량 클럽>에서도 그녀는 중산층 출신 여성들의 고뇌, 꿈과 우정을 다시 한 번 다루고 있다.

1. 핑크빛 하늘 캘커타의 여름 저녁은 석양이 지기 전의 몇 분과 다량의 검푸른 보라색 안개로 스러져가는 저녁 30분간의 짧은 기간 동안 하늘이 핑크빛으로 변한다.일반적으로 석양은 타는 듯한 오렌지색의 평범한 색깔을 띠고 있다.시끄러운 길을 따라 빽빽이 들어선 방들 쪽으로 햇빛이 기울면, 빛은 창문의 창살을 통해 사선으로 스며들면서 얇은 광선으로 나누어진다.이것은 곧 열기가 누그러진다는 것을 주부들에게 알려주는, ...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PDF와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PDF와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데바프리야 로이
데바프리야 로이 info@ilemond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