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호 구매하기
톤산모가 주주에게 보내는 가상 편지
톤산모가 주주에게 보내는 가상 편지
  • 오렐리 트루베
  • 승인 2014.06.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애하는 주주 여러분,

범대서양 시장 출범을 위해 현재 진행 중인 협상이 가져다 줄 놀라운 기회를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협정이 체결되면 여러분의 배당금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종자, 유전자재조합식품(GMO), 경작보호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당사의 위상도 높아질 것입니다.당사가 여러 미국계·유럽계 다국적기업들과 더불어 지난 수년 동안 기울인 치열한 로비 노력은 이로서 보답을 받게 됩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여러분을 안심시켜 드리고자 합니다.2013년 말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은 “미국과의 협상에서 어떻게 해서든 농업만은 지켜내겠다”면서 “프랑스 제품을 오로지 시장 원칙에 내맡길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만, 결국 농업은 프랑스가 승인한 협상 의제에 포함됐습니다.범대서양 시장이 출범하면 보건 및 환경 분야에 관한 과도한 유럽 내 규제가 축소될 전망입니다.이러한 규제는 제초제... ...
  • 무료회원 공개 기사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해당 기사의 글 전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PDF와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PDF와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오렐리 트루베
오렐리 트루베 ilemonde@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