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맞춤 눈성형, 4MAX로 한다
맞춤 눈성형, 4MAX로 한다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성형은 가장 대중화된 성형이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시행하고 있는 수술이다. 특히 최근에는 무조건 크고 아름다운 눈이 아닌,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성형이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만약 유행만을 좇는 눈수술을 지향할 경우 부자연스러운 결과로 인해 크나큰 후회를 초래할 수 있다. 눈성형은 매우 드라마틱한 효과를 나타내는 수술 방법이므로 신중한 결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자신의 얼굴에 최적화된 눈성형 시행을 위해서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눈성형외과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해당 성형외과가 어떠한 눈수술을 시행하고 있는지 철저히 파악하는 것도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4MAX 눈성형'은 무조건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닌,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눈모양을 만들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최신 눈성형방법이다. 4MAX 눈성형은 눈매교정과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을 모두 실시하여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눈을 만드는 패키지 성형 아이템이다.

4MAX눈성형의 눈매교정은 자연스러운 쌍꺼풀 연출이 특징이다. 상안검 거근을 단축한 후 시원한 눈매로 교정하여 아름다운 눈매 개선을 이루게 한다. 아울러 날카로운 눈매를 선한 인상으로 바꾸어주는 앞트임, 눈꺼풀 하단을 내려 눈의 크기를 더욱 크게 만들어주는 밑트임도 함께 시행된다.

4MAX 눈성형의 뒤트임은 눈 바깥쪽이 좁아 답답한 인상을 가지고 있던 이들에게 효과적인 개선 효과를 가져다준다.

안전성을 갖추었다는 점 또한 4MAX 눈성형의 장점이다. 코리아성형외과는 4MAX 눈성형의 안전성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1:1 책임 전담 마취를 시리하고 있다. 여기에 응급구조 장비 및 전문 의료장비 구비, 무정전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환자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4MAX 눈성형은 1:1 전문의 맞춤 상담으로 본인 얼굴에 최적화된 눈의 아름다움을 찾아준다는 것"이라며 "무조건 큰 눈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얼굴 조화를 먼저 생각하는 수술 집도로 더욱 자연스러운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