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내차팔기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금액 바이카어플”벤처기업 등록으로 중고차매매 신뢰성높여
“내차팔기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금액 바이카어플”벤처기업 등록으로 중고차매매 신뢰성높여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5.05.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시세보다 높은 금액이 가능한 내차팔기 어플의 선두주자 (주)바이카는 IT기업으로 5월18일 벤처기업 등록을 성공적으로 이루며 중고차판매 서비스의 신뢰를 인정받았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만에 7,800대의 소비자 차량이 어플로 등록되었으며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금액으로 내차팔기 가능 바이카 어플은 운전자의 시간을 아끼며 높은 금액으로 내차를 팔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제시함과 동시에 안전거래를 우선으로 소비자 만족도에 중점을 두고 있다.

바이카 어플의 최종 견적가는 다른 경쟁사보다 높게 나오고 있으며 신뢰도 높은 딜러가 1,200명이상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주목할 만하다.
또한 바이카 어플만의 시스템 차별화가 더욱 높은 금액과 신뢰도 높은 딜러 유치를 가능케 했으며 이러한 시스템은 꼭 내차팔기 어플의 필수 서비스이기도 하다.

첫 번째 바이카 어플의 차별화 서비스로 딜러 평가제도를 들 수 있다.내차팔기를 진행한 운전자는 담당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수 있다.최종금액에 감가를 한다거나 불합리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에게는 불만족 후기를 남길수 있으며 꼬리표가 되어 따라다니므로 바이카 딜러들은 스스로 서비스 향상과 좋은 후기를 받기위해 상당히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두 번째 차별화 서비스로는 딜러들의 입찰금액이 실시간 공개된다는 점이다.입찰 금액이 공개 되므로 더욱 높은 금액으로 입찰 경쟁이 바이카 어플에서는 실시간 이루어지며 많게는 입찰종료 1분을 남기고 30회 이상의 입찰이 나오기도 한다.

전국 1,200명의 딜러의 실시간 경쟁 입찰로 바이카 어플 에서는 내차 견적이 높은 금액으로 나올 수밖에 없으며 가장 합리적이고 선진화된 방식을 바이카 어플에서 구현했다.
최근 인기프로그램인 더벙커의 경매 입찰방식이 바이카 어플의 경매 입찰방식과 같으며 어플로 서비스를 옮겼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듯하다.

바이카 어플만의 이러한 시스템이 운전자에게 서비스 만족과 금액 만족으로 이어졌으며 벤처기업등록,정부지원,황금의펜타곤우승,IBK기업은행 창조기업선정 및 투자유치 등의 결과를 가져왔다고 바이카 정욱진 대표는 전했다.

중고차 등록은 부산중고차 수원중고차 울산 대구 창원 평택 안산중고차 광주 전주중고차 의정부 포항 청주 천안 시흥 인천지역의 중고차 등록이 많으며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레이중고차,모하비중고차,아반떼MD중고차,K5중고차,윈스톰중고차,그랜져HG중고차,모닝중고차,쏘렌토중고차,스포티지R중고차,투싼중고차,아우디,벤츠,폭스바겐등의 중고차가 바이카 어플에서 많이 거래되는 중고차종이며 높은 금액으로 거래가 되는 중고차들이다.

정부의 지원을 받는 내차팔기 어플 바이카(www.bye-car.com)여러분의 재산을 지켜줍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이지성 기자
이지성 기자 reporter55@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