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당, 당뇨에 좋은 음식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인기
당, 당뇨에 좋은 음식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인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6.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뇨는 고혈압과 마찬가지로 초기증상을 인지하기 어렵다. 췌장 인슐린 분비량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갈증과 피곤, 과식과 폭식을 하게 되기도 한다. 개인 생활리듬이 눈에 띄게 흐트러지면서 이때쯤 몸에 이상 변화를 감지하여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혈액속 당분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져 삼투압에 의해 신장으로 당분이 유입되고 곧이어 소변을 통해 포도당과 함께 수분이 빠지고 계속 갈증이 심화되는데 포도당은 우리 몸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 공급원으로 뇌를 비롯, 근육과 인체 각 조직세포는 포도당을 주된 에너지원으로 사용한다.

당뇨의 전형적인 증상으로는 소변 량이 많아지고, 갈증, 피로감, 권태감이 잇따른다. 일단 당뇨라고 판명되면 각종 합병증이 유발될 수 있는데 눈, 신장, 말초신경 등에 대한 검사를 시행해서 합병증 여부를 판별해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더불어 당뇨에 좋은 차나 음식 등을 골라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하면 좋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하며 병원치료 하기가 녹록치 않은게 현실이다.

그러한 이유로 최근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 식수대용으로 끓여서 마실 수 있는 팔도당건차와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수 있는 팔도당건환이 출시되었는데 직장인들과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상엽, 차가버섯, 상기생, 황칠나무, 진피, 상백피 등 이 모든 약재가 포함된, 팔도당건차와 팔도당건환은 좋은 약재만을 엄선하여 만든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 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색소나 방부제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누구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또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돼지감자 효능, 돼지감자, 고혈압, 돼지감자 먹는 법, 당뇨, 당뇨병 초기증상, 해독주스 만드는 법, 면역력 높이는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해독주스, 혈압 낮추는 방법, 당뇨병에 좋은 음식, 위암에 좋은 음식, 고혈압 증상, 신장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 음식, 피부에 좋은 음식, 여드름에 좋은 음식,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관절에 좋은 음식, 뼈에 좋은 음식, 관절염에 좋은 음식, 위염에 좋은 음식, 위장에 좋은 음식 등 증상별로 약초를 구분하여 누구라도 쉽게 증상별로 구매 할 수 있게 되어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