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호 구매하기
프랑스 서평단신
프랑스 서평단신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편집자
  • 승인 2015.07.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바이벌>(SURVIVAL)

이슬람국가(IS)의 군사 및 정치 전략, 그리고 이슬람 국가 대원들이 성폭력을 사용하는 이유.(Vol. 57, n° 3, 6-7월, 격월, 정기구독 - Routledge Journals, 4, Park Square, Abingdon, 0X14 4RN, 영국) <뉴 레프트 리뷰>(NEW LEFT REVIEW) 일본 아베 신조 총리의 강경 외교 정책. 스페인 좌파 정당 ‘포데모스(Podemos, ’우리는 할 수 있다‘라는 의미)을 설명하는 파블로 이글레시아스. 칼 마르크스의 정치 관련 글을 재해석하는 마이크 데이비스. 문학과 정치 잡지 <N+1>가 추구하는 것은?(N° 93, 5-6월, 격월, 10유로 - 6 Meard Street, WIG OEG, Londres, 영국) <폴리티크 에트랑제르> (POLITIQUE ÉTRANGÈRE) 지금의 러시아는 종이 호랑이인가? 서구가 바라보는 이미지와 달리 자신을 새로운 세계화를 추구하는 인물로 묘사하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그러면...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PDF와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PDF와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