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이투스24/7학원 김해점, 개인맞춤 Pre반수반 모집
이투스24/7학원 김해점, 개인맞춤 Pre반수반 모집
  • 김지영
  • 승인 2017.04.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수능이 6개월 남짓 남은 시점에서 대입 재도전을 결심한 반수생들이 재수학원가를 찾고 있다. 이들은 다소 늦은 시기에 수능을 재도전한다는 부담감을 안고 출발한다. 때문에 단기간에 본인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다.

이투스247학원 김해점 김병희 원장은 “반수를 결심한 학생들은 지금부터 학습에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획일적인 필수수업은 배제하고 학생에게 필요한 학습 콘텐츠만을 선별하여 스케줄링을 제공해 고효율 학습을 유도하는 것이 이투스24/7학원의 특징”이라고 김 원장은 덧붙였다.

김 원장은 “특히 독학으로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 본인의 취약점을 스스로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비효율적인 학습 습관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투스247학원은 개인맞춤 스케줄링으로 기존의 독학 학습 스타일은 유지하되, 학생의 개별 취약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학습법을 컨설팅한다.”고 설명했다.

이투스247학원은 충분한 자기공부 시간을 확보해 학습효율을 높이는 장점은 살리되 빈틈없는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학습자 중심의 학습플랫폼을 완성했다. 개인의 취약점과 학습 진도에 따른 유연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1:1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즉시 해결할 수 있다. 20년간의 입시노하우가 집약된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1:1 정시∙수시 지원전략을 컨설팅 받을 수도 있다.

재원생에게는 신승범, 권규호, 심우철, 백호, 설민석, 최진기를 포함한 119명 강사들의 강의를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무한패스 30일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투스 강좌 20% 상시 할인, 국어∙수학∙영어 하이퍼 모의고사, 수시∙정시 지원 전략 서비스, 중앙모의고사 및 문제은행, 이투스북 문항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이투스 패밀리브랜드 연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 이투스미, 청솔학원, 강남하이퍼학원, 이투스북 등을 운영하는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대표 강성진)의 대입학원이다. 이투스247학원 김해점은 김해시 내동에 위치해 있다. 현재 대입재도전생을 대상으로 한 Pre반수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김지영 kjy@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