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센카 퍼펙트 휩 포 바디, 바디 브러쉬와 궁합이 잘 맞는 바디클렌저
센카 퍼펙트 휩 포 바디, 바디 브러쉬와 궁합이 잘 맞는 바디클렌저
  • 김지영기자
  • 승인 2017.08.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 시 비누 하나만 사용하던 때는 지나갔다. 바디스펀지, 바디브러쉬, 배쓰 글러브, 천연해면 등 바디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 중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은 바디브러쉬다. 바디브러쉬는 꼼꼼히 씻기 힘들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등과 같은 부위의 딥클렌징을 위한 제품이다.

등의 경우 손이 잘 닿지 않으며 땀과 피지 때문에 은근히 여드름이 많이 나는 부위이다. 또한 팔과 다리의 경우는 모공 각화증 등 각질이 제대로 탈락되지 않아 발생하는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이 경우 바디워시X바디브러쉬 조합은 꼼꼼한 클렌징 및 마일드한 각질 케어에 유용하다.

등의 경우 바디워시와 브러시를 함께 사용하면 훨씬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바디브러쉬 사용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까닭에 거품이 충분히 나고 건조하지 않은 바디워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본 셀프 세안 제 8년 연속 1위 센카의 ‘퍼펙트 휩 포 바디’는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센카의 스테디셀러 ‘센카 퍼펙트 휩 N’의 탄력거품을 듬뿍 담은 만큼 뛰어난 세정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으로 마찰로 인한 자극을 줄여주고 보습성분을 통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 보호를 보호하는 까닭에 잦은 샤워에도 건조함이 덜하다.

더불어 기분 좋은 프레쉬 아로마 향이 하루 종일 지친 몸을 달래주며 상쾌한 잔향을 남긴다.

센카 ‘퍼펙트 휩 포 바디’는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기자
김지영기자 kjy@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