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르디플로>와 함께 읽으면 좋을 책
<르디플로>와 함께 읽으면 좋을 책
  • 르몽드디플로마티크
  • 승인 2018.07.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회복,협동과 연대의 경제에서 찾다>(양준호,인천 대출판부)

인천대 경제학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사회적 경제, 사회적 금융, 지역 화폐에 관한 연구를 주도해온 저자가, 지역 시민들과 함께 ‘지역 순환형 경제’ 모델 구축의 실천적인 과제를 담고 있다.
<경이로운 철학의 역사>(움베르토 에코 외, 윤병언 옮김, Arte)에코의 안내를 받아 고대 그리스에서 중세에 이르기까지 철학적 사유의 역사를 더듬는다.
<여성은 어떻게 살아남을까>(우에노 지즈코, 박미옥 옮김, 챕터하우스)일본의 대표적인 페미니스트이자 사회학자인 저자가 들려주는 여성 생존전략서.
<촛불 민중혁명사>(원희복, 말)2015년 11월 14일 제1차 민중총궐기로 시작해 박근혜 정권의 몰락까지 기록한 생생한 기자의 보고서.
<10대와 통하는 자본주의 이야기>(김미조, 철수와영희)자본주의의 시작부터 시장경제, 자유시장, 소비사회, 일자...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르몽드디플로마티크
르몽드디플로마티크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