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호 구매하기
KCC, 층간소음 잡는 바닥재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KCC, 층간소음 잡는 바닥재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8.09.0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CC숲 소리순/소리휴(4.5/6.0T) 디자인 패턴 보강한 리뉴얼 제품 출시
-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 확인 가능한 신규 샘플 북으로 마케팅 강화

KCC(대표: 정몽익)가 신규 디자인 패턴을 보강한 가정용 바닥재 ‘KCC숲 소리순/소리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해당 제품의 다양한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 샘플 북도 함께 내놓으며 제품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인정한 1등 브랜드, KCC숲 소리순/소리휴(4.5/6.0T)가 새롭게 단장했다. KCC숲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가정용 바닥재 부분’에서 3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에서 한국품질 만족지수로 8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그만큼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얻고 있는 바닥재 대표 브랜드
로 자리 잡았다.

특히, 소리휴는 기존과 달리 소리순 제품과 컬러 공유를 통해 제품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신규 패턴은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찾는 내츄럴 우드 컬렉션에 화이트 우드, 헤링본, 타일, 다크 우드 등 경쟁력 있는 스타일을 보강하여 탄탄한 컬러 컬렉션으로 구성하였다. 특히, 우드, 콘크리트 등 소재의 사실적 느낌을 표현하고자 선명함을 살리고 동조엠보를 확대 적용하여 고가 제품의 차별화를 꾀했다.

소리순/소리휴는 두께감 있는 쿠션으로 인해 층간소음을 저감할 수 있는 우수한 차음성을 자랑한다. 또한 마루 대비 틈새 이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생활 오염을 방지할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춰 안전 기능도 더했다. 이로써 기존 제품보다 건조 및 습윤 상태에서 미끄럼 방지 기능이 한층 더 우수해져 어린이나 노약자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보행 시 안전까지 생각했다. 이러한 기술적인 내용은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카탈로그 내 QR코드를 통해 휴대전화로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품의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 ‘2019-2020 NEW COLLECTION 소리순/소리휴 샘플 북’도 함께 내놓았다. 샘플 북은 유통용과 특판용 2가지로 제작되어 유통용은 대리점과 소비자에, 특판용은 건설사에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운영 컬러는 총 10가지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컬러 및 패턴을 개발하여 새로운 컬러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샘플 북은 KCC 바닥재 공식 블로그(http://www.kccflooring.com/)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일반 소비자들도 KCC 바닥재 제품에 대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마련된 사이트로, 이번에 리뉴얼한 소리순/소리휴 뿐만 아니라 KCC 바닥재 전 제품에 대한 정보가 망라돼 있다. 제품 카탈로그를 비롯해 제품별 층간 소음 비교 영상, 화재 안정성 비교 실험 영상 등 각종 기술 영상 자료들도 확인 가능하다.

KCC 관계자는 “가정용 바닥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져 다양한 선택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자재 등이 요구되고 있다”며 “KCC는 업계 최초로 가정용 바닥재 전 제품에 친환경 인증 및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친환경 건자재 생산에 힘쓰고 있는 만큼 바닥재 제품 라인업 정비와 새 샘플 북 제작을 통해 영업 역량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공 KCC)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