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4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느낄 수 없는 현실성 느낄 수 없는 현실성 유료 그래픽 아트, 인공지능, 시나리오 측면에서 기계의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비디오 게임 산업은 현실주의를 열정적으로 추구할 수 있게 된다. 현실주의는 존재하는 것을 그대로 모방하기보다 강력한 감동을 얻는 것을 더 중시한다.2001년 닌텐도사가 개발하여 2천 5백만 장이 배포된 게임의 주인공은 총천연색 마을에 살고 있다. 기획/특집 | 마르텡 르페브르 | 2013-12-11 16:46 캐나다, 게임 업체들의 새로운 메카 캐나다, 게임 업체들의 새로운 메카 유료 ‘비디오 게임’이라고 하면 통상 미국이나 일본을 떠올리게 마련이지 캐나다를 떠올리는 경우는 별로 없다. 그러나 게임 업체에 세제 혜택이라는 특전을 부여해줌으로써 캐나다는 이제 독립 개발사 및 메이저 개발사의 ‘간택’을 받게 된다.전 세계 컴퓨터 비디오 게임의 두 강자가 올 가을 서로 앞 다투어 내놓은 흥행 관련 보 기획/특집 | 윌리스 베르주롱, 장프랑수아 나도 | 2013-12-11 16:43 유희적 게이머가 포인트 얻는 법 유희적 게이머가 포인트 얻는 법 유료 매년 4월 3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 거대한 벼룩시장이 열리는 가운데 남자들이 거리에 소변을 누는 곤란한 습관이 반복되고 있었다. 경찰이 벌금을 배로 늘려도 소용없었고, 이 오줌싸기 전통을 끝낼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어 보였다. 수도회사인 워터넷(Waternet)이 전례 없는 조치를 취하기 전까지는 말이다. 거 기획/특집 | 브느와 브레빌, 피에르 랭베르 | 2013-12-11 16:33 비디오 게임 속 ‘유토피아’ 또는 시뮬라크르 비디오 게임 속 ‘유토피아’ 또는 시뮬라크르 유료 20년 전 비디오 게임이 영화의 시나리오를 빌려왔다면, 이제는 그 반대 현상을 흔히 볼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이 문화적으로 공인(公認) 받은 징표 가운데 하나이다.1960년대 초, 미 MIT공대에서 몇몇 컴퓨터과학에 열광한 학생들에 의해 개발된 비디오 게임은 이후 많은 변화를 겪어왔다. 1930년 조르주 뒤아멜이 영화를 일컬어 ‘문맹자들의 기획/특집 | 마티유 트리끌로 | 2013-12-10 15:57 처음처음1끝끝